유용한 정보

쿠쿠 밥솥 이용 초간단 압력밥솥 밥하는법 알려드림

§♣§ª 2021. 10. 25. 22:54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쿠쿠 밥솥 이용 초간단 밥하는 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종종 맛있는 밥하는 법 물 양 조절하는 법으로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맛있는 밥하는 법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맛있는 밥하는 법 위해서는 쿠쿠 밥솥과 맛있는 쌀이 필요하겠네요!

 

 

 

 

 

 

맛있는 압력밥솥 밥하는법

준비물

맛있는 쌀, 쿠쿠 압력밥솥

 

기본적으로 맛있는 쌀을 해 먹기 위해서는 맛있는 쌀이 필요합니다. 쌀의 품질에 따라서 밥 맛이 달라질 수 있어요. 또한, 압력밥솥도 저희 엄마의 의견을 더하면 쿠쿠 브랜드 압력밥솥이 밥이 맛있다고 하니 쿠쿠밥솥 준비물은 필수로 준비해주세요!

 

 

 

 

 

 

1. 쌀을 씻는다.

- 쌀을 씻을 때에는 손빨래하듯이 씻어주면 됩니다. 2~3번 정도 해주시고, 물기를 뺄 수 있는 만큼 싹 빼주세요.

 

2. 쌀에 동량의 물을 붓는다.

- 쌀을 몇 그램 정도 넣었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손등에 물이 저 정도 올 정도로 넣어준다 생각하고 넣어주세요.

 

(정확하게 맛있는 밥하는 법 계량을 위해서는 사전에 한 컵의 쌀, 한컵의 물이 가장 적당하고 확실한 계량 방법입니다)

 

 

 

 

 

구글에-밥-물양-맞추기-검색시-나오는-사진들 data-ke-mobilestyle=
대충 어느정도인지 감을 잡기위해서 가져와봤어요

3. 쿠쿠밥솥 작동시키기.

4. 완성된 밥 뜸 들이기.

- 쿠쿠밥솥이 밥을 완료했다고 해도 바로 뚜껑 열지 않고! 5~10분 정도 완성된 밥을 열지 않고 뜸을 들여요.

 

5. 밥을 저어주기

- 맛있는 밥을 위해서는, 밥주걱으로 완성된 밥을 바닥부터 긁어내 위로 올려 전체적으로 뒤집어 줘야 합니다. 

 

쿠쿠 밥솥 이용해서 초간단 압력밥솥 밥하는 법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밥하는법 이제는 자신감이 좀 생기셨나요?

 

아마, 이렇게 블로그 글 찾아보는 것보다 직접 보면서 해보시는 편이 더 이해가 빠르실 거예요.

 

저도 예전에 잠깐 주방에서 일하면서 밥하는 법 엄청 찾아봤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초간단 맛있는 압력밥솥 밥하는 법은 쌀과 물을 1:1 비율로 넣는 거였어요!

 

실제로 실패도 없이 맛있는 밥을 일정하게 계속 만들 수 있었죠!

이제, 이 글 보셨으니 맛있는 밥하는 법하러 가보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