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스피또 출고율 확인 후 스피또 판매점 구매해봐요

§♣§ª 2021. 11. 2. 03:35
728x90

안녕하세요, 일전에 어느 커뮤니티에서 스피또 출고율이 얼마 얼마가 남았다 한번 장난 삼아서 스피또 구매해봐라 그런 글을 보고 스피또 정말 하러 간 적이 있었어요. 연금복권이나 로또만 알고 있다가 스피또는 처음이었는데요. 스피또 출고율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게 생각보다 중요하더라고요.

 

스피또 란?

스피또는 즉석식 인쇄복권으로 즉석에서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복권이에요.
판매금액과 게임 방법에 따라서 스피또 500, 1000, 2000 이런식으로 바뀝니다.

 

 

 

 

 

 

 

스피또 500 경우, 동전으로 인쇄된 부분을 긁어서 같은 금액이 3개인 경우 당첨이에요. 500원부터 있으니까 가볍게 시작할 수 있어요. 스피또 500경우에는 1등부터 4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등은 2억의 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

 

스피또500
스피또 500 최고당첨금 2억

 

현재 21년 11월 1일 기준 스피또 500 40호 출고율이 벌써 91% 달성됐고요 1등도 1매가 남아있는 상태라서 95% 정도 넘어서서 1등이 남아있다면 스피또 500 출고율 보고 구매를 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있어요.

 

여기서 궁금하시죠? 스피또 출고율이 무엇인지?!

제가 바로 알려드릴게요.

 

 

 

 

 

스피또 출고율

스피또 출고율이란 판매점으로 나간 분배량을 말합니다.

그래서 가끔 스피또 출고율을 보고 판매량과 착각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판매량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출고된 스피또가 많고 1등 2등이 많이 남아있을수록 가능성은 높다라고 해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고율이 높은데 1등이 나오지 않았다? = 1등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

 

이기때문에 그래도 스피또 당첨현황이라던지 스피또 출고율 확인하셔서 재미로나마 스피또 하시는 거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확률을 올릴 수 있다면 좋겠죠?

 

스피또 판매점

스피또는 gs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요. 혹은 개인 로또 판매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정확한 스피또 판매점은 동행 복권 홈페이지 복권 판매점에서 지역을 설정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해요.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물론, 저는 스피또나 로또 연금복권은 좋은 꿈 꿨을때나 종종 하러 가요. 얼마 전에 스피또 2000 출고율 이야기 듣고 물론 스피또 하러 가긴 했지만 좋은 꿈 꿔서 그런지 스피또 2000 하고 나서 바로 2000원 당첨돼서 돌려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자주는 하지말고 간간히~

재미보고 싶을 때 스피또 해보시길~

 

은근 동전으로 사악 긁는 맛이 좋더라고요.

 

스피또와 관련해서 스피또 당첨현황 및 스피또 판매점 그리고 스피또 출고율은 동행 복권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 스피또 판매/당첨현황

 

어떠신가요? 이번에 스피또 출고율 확인하고 저는 하나 사러가보려고하는데 스피또 500 같이 하실 분 계신가요?

혹시라도 당첨되시면 당첨됐다고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는 스피또보다 요즘 조금씩 조금씩 비트코인으로만 소소하게 하고 있는데,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빗썸계좌만들고 혜택 받아 가세요!

요즘 코인 거래소에서 계좌개설 지원금도 많이 주고 혜택이 좀 좋은 게 많더라고요.

 

빗썸 - No.1 가상자산 플랫폼

 

이번에는 스피또 출고율 단어 및 스피또 판매점에 대해서 한번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저도 스피또로 소소하게 말고 많이 먹어보고 싶은데... 언제 좋은꿈 한번 꾸면 다시 가야겠어요!

 

글이 유익했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